'호구의사랑' 유이, 아기안고 세상 다가진 표정 '엄마미소 방긋'
기사입력 : 2015.02.10 오후 4:10
호구의사랑 유이 무장해제 / 사진: CJ E&M 제공

호구의사랑 유이 무장해제 / 사진: CJ E&M 제공


'호구의 사랑' 유이가 무장해제됐다.


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의 유이가 아기 출연자에게 반해버린 모습이 포착됐다.


'호구의 사랑' 측은 10일(오늘) 밤 11시 2화에서 공개될 유이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거친 입담과 까칠한 성격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를 연기하는 유이지만, 공개된 사진에서만큼은 도도한 이미지 대신, 깜찍한 표정과 환한 웃음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유이는 귀여운 아기 출연자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도도희에게서는 절대 볼 수 없던 엄마미소를 지어 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은 2화에서 함께 여수 바다를 보러 가기로 한 호구(최우식)와 도희가 버스터미널에 도착한 장면을 촬영하던 때로, 사진에서는 배우 장영남의 모습도 엿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1화에 카메오로 등장한 '미생' 명품 배우 이성민에 이어, 도희와 장영남이 특별 출연해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되는 2화에서는 용기를 내어 도희의 손을 잡고 여수에 온 호구가 어이없이 지갑을 소매치기 당해 땡전 한 푼 없이 여수 길거리를 방황하게 된 코믹한 상황이 그려진다.


또 무패신화의 대한민국 에이스 변호사지만 허당끼 넘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변강철(임슬옹)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이들 사이의 로맨스를 더욱 흥미롭게 이어간다. 이 외에도 첫 화부터 뛰어난 생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밀당고수 강호경 역 이수경의 깨알 같은 연애 철학과 코믹 연기도 계속 돼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호구의 사랑' 2화는 2월 10일(화) 밤 11시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호구의사랑 , 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