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박서준과 최강동안 교복셀카 '남매케미' 폭발
기사입력 : 2015.02.09 오전 10:07
황정음 박서준 교복셀카 / 사진: 황정음 페이스북

황정음 박서준 교복셀카 / 사진: 황정음 페이스북


황정음이 박서준과 함께한 최강 동안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9일 오전 황정음이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촬영장에서 박서준과 함께 찍은 교복 셀카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오빠인 듯 동생 같은 우리 리온이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3장의 사진은 과거 회상신 촬영을 위해 교복을 입은 황정음,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쉽게 소화하기 힘든 양 갈래 머리와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황정음의 모습이, 실제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법한 동안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또한, 극 중 쌍둥이 남매로 분하고 있는 황정음과 박서준은 촬영 현장에서 식도잡기, 쌍둥이 모션 같은 기발한 애드립을 만들어내며 남다른 호흡을 자랑함은 물론, 시청자들로부터 '쌍리'(오리진, 오리온)라는 애칭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정음, 박서준이랑 실제 남매라고 해도 믿을 듯! 너무 잘 어울려요", "황정음, 고등학생인 나보다도 동안이네. 부럽다!", "황정음, 양 갈래 머리가 너무 잘 어울려요! 쌍리커플 학창시절 회상씬 또 나오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 중인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간의 달콤한 힐링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황정음 , 박서준 , 교복 , 킬미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