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지킬,나' 현빈-한지민, 설렘포인트 공개 '눈호강 제대로'
기사입력 : 2015.01.28 오전 9:41
하이드지킬나 현빈 한지민 설렘포인트 / 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제공

하이드지킬나 현빈 한지민 설렘포인트 / 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제공


'하이드 지킬, 나'가 시청자 설렘지수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는 현빈, 한지민 등 배우들의 호연과 입체적이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화려한 영상미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두근두근 설렘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될 3, 4회 속 시청자 설렘 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은 하얀 얼음 위, 반짝이는 조명 한가운데 놓인 남녀 주인공 현빈(구서진, 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2회 방송 말미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 로빈이 등장, 장하나를 구한 가운데 두 사람이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번째 사진 속 현빈, 한지민은 신비로운 느낌이 가득한 아쿠아리움에서 만난 모습이다. 까칠한 구서진의 모습을 한 현빈은 한지민을 모르는 척 외면하고 돌아서거나, 자신의 손으로 한지민을 가둔 채 벽으로 몰아붙이고 있다. 당황한 듯 현빈을 바라보는 한지민의 표정에서 극 중 두 사람의 복잡미묘한 관계를 짐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장소, 상황에 따라 전혀 다른 얼굴을 한 두 명의 현빈이 눈길을 끈다. 한껏 다정한 눈빛에서 까칠하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설렘 가득한 미소에서 예민하고 불안해 보이는 표정까지. 현빈의 변화무쌍한 모습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 3회는 28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이드지킬나 , 현빈 , 한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