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지킬나' 현빈, 달콤한 순정남 변신? 로맨틱 분위기 '물씬'
기사입력 : 2015.01.14 오전 9:48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순정남 변신 / 사진 : SBS콘텐츠허브 제공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순정남 변신 / 사진 : SBS콘텐츠허브 제공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완벽 매력남의 모습으로 여심 공략에 나선다.


14일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진은 차가운 까칠남 구서진과 달콤한 순정남 로빈 등 1인 2역을 맡은 현빈의 새로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현빈의 두 가지 인격 중 달콤함을 담당하고 있는 로빈의 모습이다. 로빈은 맑은 눈빛, 선한 인상의 소유자로 남일에 관심 없고 오로지 자신의 안위에만 몰두하는 서진과 달리 이타적이며 배려심 깊고 동정심까지 많아 늘 남이 먼저인 인물이다. 이러한 정반대의 성격으로 인해 극 안에서 서진과 치열하게 대립하며 극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진 속 현빈은 끝이 어딘지 알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남자 로빈과 완벽 일치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부드러운 미소를 지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현빈의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딱 떨어 지는 슈트핏과 시크한 올 블랙 패션을 완벽히 소화한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현빈은 여성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자극하는, 거부 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현빈앓이'로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현빈의 1인 2역으로 기대를 더하는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SBS '하이드 지킬, 나'는 '피노키오' 후속으로 오는 21일(수)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이드지킬나 , 현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