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한지민, 사랑에 빠지는 1분? '하이드지킬나' 3차 티저 공개
기사입력 : 2015.01.12 오후 4:59
'하이드지킬, 나' 3차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 '하이드 지킬, 나' 티저 영상 캡처

'하이드지킬, 나' 3차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 '하이드 지킬, 나' 티저 영상 캡처


'하이드 지킬, 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돘다.


12일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진은 1분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현빈은 극중 까칠남 구서진과 달콤한 순정남 로빈 두 남자의 상반된 캐릭터를 완벽히 그래내고 있다. 한지민은 이러한 두 남자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3차 티저 영상은 그동안 선보인 1, 2차 티저 영상과는 다르게 특별히 1분으로 제작됐다. 짧은 티저 영상에는 미처 다 담기지 못했던 현빈, 한지민의 매력과 두 사람이 그려낼 이야기의 윤곽이 드러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현빈은 분명 같은 얼굴이지만 눈빛도 느낌도 완벽히 다른 각각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명령은 기본, 막말은 옵션으로 장착한 남자답게 "나가", "이런 미친", "빌어먹겠군"을 내뱉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구서진과, 눈빛에서부터 달달한 꿀이 떨어지며 다정다감한 말투와 보조개 띤 미소가 돋보이는 로빈 등 현빈의 끝을 알 수 없는 매력에 여심이 들썩이고 있다.


한지민은 아버지가 물려준 서커스단을 지키기 위해 극중 구서진과 대립하는 장하나의 캐릭터를 생생히 그려냈다. 서진에게 당차게 맞서면서도 서럽게 눈물을 쏟아내는 하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물들이고 있다.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도 몰입도를 높이는 한지민의 풍부한 감성 연기와 이를 더욱 빛나게 하는 그녀의 미모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현빈과 한지민의 출연으로 기대를 높이는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SBS '하이드 지킬, 나'는 '피노키오' 후속으로 오는 21일(수)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이드지킬나 , 현빈 , 한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