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패밀리' 이정현-진이한-빅스 엔, 200억이 생긴다면? '독특 예고편'
기사입력 : 2014.12.22 오전 11:58
'떴다!패밀리' 예고편 화제 / 사진 : SBS 제공

'떴다!패밀리' 예고편 화제 / 사진 : SBS 제공


'떴다! 패밀리'의 예고편이 화제다.


지난 20일 SBS 새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극본 김신혜, 연출 주동민) 제작진은 '모던파머' 방송 직후 '떴다! 패밀리' 출연진들과 단독 인터뷰 형식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200억이 생긴다면?'이라는 주제를 놓고 이정현과 진이한, 오상진, 빅스 엔, 이휘향, 박준규,  안혜경, 최종훈 등 주요 출연진들이 각자 캐릭터를 드러내는 개성 넘치는 답변을 쏟아냈다.


특히 영상에서 박원숙은 실버 헤어에 20대 못지않은 파격 의상을 선보이며 등장해 '떴다! 패밀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정현-진이한-빅스 엔 등이 출연하는 '떴다! 패밀리'는 가족을 버리고 떠났다가 50년 만에 돌아온 할머니가 가져온 200억 유산을 둘러싸고 일어난 유산 쟁탈전을 통해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로, 방송 전 레이디 가가 뺨치는 박원숙의 공항 패션 촬영이 화제를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한편, SBS '떴다! 패밀리'는 '모던파머' 후속으로 오는 2015년 1월 3일(토)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떴다 패밀리 , 이정현 , 진이한 , 빅스 , , 박준규 , 이휘향 , 안혜경 , 최종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