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파머' 박민우, 농촌스타일-워너비 남친룩…'패션 12종세트'
기사입력 : 2014.12.07 오전 10:22
'모던파머' 박민우 패션 12종 세트 /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던파머' 박민우 패션 12종 세트 /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던파머' 박민우가 꽃무늬 몸빼 스타일부터 워너비 남친룩을 오가는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7일 킹콩엔터테인먼트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에 출연 중인 박민우의 '강혁표 패션 12종 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우는 의대생답게 스마트한 느낌이 물씬 나는 하얀 의사 가운을 입고 있는가 하면, 푸르른 산과 배추밭,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뽐낸 '워너비 남친룩'으로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한 박민우는 귀농을 한 이후, 배추 농사에 필요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환갑잔치에서 강렬한 반짝이 의상을 입고 건반을 치고 있거나, 꽃무늬 몸빼 바지나 마치 '보라돌이'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보라색 우비를 입고 있는 모습 등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극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극중 박민우가 맡은 강혁은 도시에서 의대생으로 살아가던 중, 과거 함께 활동했던 록밴드 '엑설런트 소울즈' 멤버들과 '하두록리'로 귀농을 해 배추 농사를 시작한 인물이다. 그러다 그 곳에서 만난 마을 이장 윤희(이하늬)를 향한 순애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박민우가 출연 중인 SBS '모던파머'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모던파머 , 박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