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얼굴' 서인국 이성재, 조선판 찜질방에서 복근 대결?
기사입력 : 2014.11.17 오전 11:19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 사진 : KBS미디어 제공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 사진 : KBS미디어 제공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가 '한증소'에서 복근 대결을 펼쳤다.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측은 사극 최초로 시도된 한증막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과 이성재는 김이 자욱한 '한증소' 안에서 비단 속적삼 차림으로 땀을 빼고 있는 모습이다. 여유롭고 나른한 표정으로 한증을 즐기고 있는 이성재와 달리 서인국은 긴장한 듯 잔뜩 날이 선 표정이다. 서인국은 극중 선조의 의중을 살피면서 숨이 막힐 듯 땀을 흥건히 쏟고 있다.


특히, 서인국과 이성재 부자의 서로 다른 섹시미 대결도 눈에 띈다. 이성재는 여유 넘치는 중년 남자의 성숙미를, 서인국은 혈기 왕성한 수컷 냄새를 물씬 풍기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 날 촬영에서 이성재는 서인국에게 "드라마를 위해 더 벗어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종용했고, 이에 서인국은 "선배님부터 모범을 보여야 한다"고 맞받아 치며 사진 속 긴장된 모습과는 달리 훈훈한 찜질방 장면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서인국 이성재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서인국 이성재, 왜 노출신을 굳이 포함하는 걸까", "서인국 이성재, 보기만 해도 안구정화네", "서인국 이성재, 왕의 얼굴 흥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왕의 얼굴'은 19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왕의얼굴 , 서인국 , 이성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