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파머' 이홍기-이하늬-박민우, 이런 훈훈한 삼각관계가? '끈끈 팀워크'
기사입력 : 2014.11.08 오전 11:00
'모던파머' 이홍기-이하늬-박민우 인증샷 / 사진 : 이홍기 인스타그램

'모던파머' 이홍기-이하늬-박민우 인증샷 / 사진 : 이홍기 인스타그램


'모던 파머' 이홍기가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료 배우 박민우, 이하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서 강윤희(이하늬)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는 강혁(박민우)과 동생이지만 든든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민기(이홍기)의 모습에 마음이 흔들리는 강윤희의 감정이 서서히 드러나며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예고한 바 있다.


이 같이 극중에서 긴장감을 높여가는 것과 달리 카메라 밖에서는 살뜰히 서로를 챙기는 훈훈한 동료애를 보인다고 현장 관계자들은 전했다. 이홍기와 박민우, 이하늬는 V자를 그리며 개성 있는 표정으로 현장의 모습을 전했다.


이홍기는 밤낮없이 계속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밝은 표정과 재치 있는 말로 '모던파머' 촬영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동료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인기 역으로 등장하는 김병옥이 직접 이홍기에게 간장게장을 선물하는 등 또래 연기자들뿐 아니라 선배 연기자들과도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홍기가 출연 중인 SBS '모던파머' 7회는 8일(오늘)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모던파머 , 이홍기 , 이하늬 , 박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