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손연재-심은경 절친인증에 과거 "유재석 전도" 발언 눈길
기사입력 : 2014.11.04 오후 12:21
힐링캠스 손연재-심은경 절친인증에 과거

힐링캠스 손연재-심은경 절친인증에 과거 "유재석 전도" 발언 눈길 / 사진 : 더스타DB, SBS '힐랭캠프' 방송캡처


힐링캠프 손연재가 심은경과 절친임을 밝혀 심은경의 과거 인터뷰가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수상한 그녀'의 인터뷰 당시 심은경은 MBC '무한도전' 출연 욕심을 보이며 "친구 (손)연재가 '무한도전'과 '런닝맨' 출연 후에 유재석씨가 너무 너무 잘해줘서 정말 편하게 즐기면서 했다고 얘기를 해줬다"라며 "너무 좋아하고 팬이예요, 한 번쯤 뵙고싶다"라고 유재석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손연재 선수가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고 특히 힐링캠프 손연재에게 심은경이 보낸 한우 선물은 눈길을 끌었다. 심은경은 한우와 CD, 편지를 선물로 보내며 "연재야. 너 몸보신 하라고 한우 한 상자 보낸다. 경규 아저씨에게 구워달라고 해"라는 메세지를 전달했다.


힐링캠프 손연재-심은경 절친인증에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손연재-심은경 절친인증 끼리끼리 논다더니 여신끼리 노네", "힐링캠프 손연재-심은경 절친인증 두 사람 잘 어울린다", "힐링캠프 손연재-심은경 절친인증 귀요미들끼리 노네 저도 불러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심은경 , 손연재 , 힐링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