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이광수, '연애세포' 초강추 응원 "당신의 연애세포는 살아있나요?"
기사입력 : 2014.10.27 오후 3:47
유연석-이광수, '연애세포' 초강추 응원 / 사진: 연애세포 제공

유연석-이광수, '연애세포' 초강추 응원 / 사진: 연애세포 제공


배우 유연석과 이광수가 웹드라마 '연애세포' 지원사격에 나섰다.


27일 공개된 영상에는 유연석과 이광수가 '연애세포'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유연석은 "가을이라고 하면 더 외롭고 쓸쓸해지는 계절인데 이런 마음을 달래줄 드라마가 찾아왔다. 저도 이 드라마를 통해 가을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방법을 한 번 배워봐야 할 거 같은데 여러분들도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라는 위트있는 멘트로 '연애세포'에 대한 무한한 응원을 아끼지 않아 초가을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광수는 "내 연애세포가 죽었다고 생각하는 많은 분들이 '연애세포'와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며 수많은 모솔을 위한 추천 드라마로 손꼽았다.


유연석과 이광수에 이어 '초강추' 응원의 두 번째 타자는 누가 될지 기대를 높이고 있는 '연애세포'는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연애세포'는 11월 3일(월) 자정 0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회가 첫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연석 , 이광수 , 연애세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