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미스터 백' 첫 촬영 모습 공개 '뻔뻔한 재벌 2세'
기사입력 : 2014.10.24 오전 9:38
사진 : '미스터 백' 이준 / 이김프로덕션 제공

사진 : '미스터 백' 이준 / 이김프로덕션 제공


이준의 [미스터 백] 첫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이준은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에서 ‘개차반’, ‘개망나니’란 소리를 밥 먹듯이 듣는 뻔뻔한 재벌2세 ‘최대한’ 역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은 ‘최대한’에 몰입해 반항아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누군가와 통화하는 표정에서부터 자유분방한 재벌2세의 범상치 않음을 보여주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강남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준은 스타일은 물론, 대본 분석까지 철저하게 준비해오며 ‘최대한’을 완벽히 그려내기 위해 배역에 몰두하는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고. “부담감도 느끼고 있고 긴장도 된다”는 이준은 촬영이 시작되자 주변에 아랑곳하지 않고 순간적인 집중력을 발휘하는 모습은 배우 이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관계자는 “연기자로서 대단한 열의를 보이고 있는 이준이 철없고 껄렁거리지만 미워할 수 없는 ‘최대한’이라는 캐릭터를 어떻게 이끌어나갈지 기대가 되고 있다”며 “[미스터 백]을 통해 새로운 매력과 무궁한 가능성을 보여줄 배우 이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 백]은 돈· 지위· 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회장 70대 노인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신하균, 장나라, 이준, 박예진, 정석원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내 생애 봄날] 후속으로 11월 5일 첫 방송.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준 , 드라마 , 미스터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