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세포' 박선호, 예고편서 돋보이는 신선한 마스크 '시선 강탈'
기사입력 : 2014.10.23 오전 9:29
연애세포 박선호 신선한 마스크 / 사진: 싸이더스HQ 제공

연애세포 박선호 신선한 마스크 / 사진: 싸이더스HQ 제공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연애 무식자 마대충 역을 맡은 주인공 박선호의 촬영 인증샷이 공개됐다.


11월 3일(월) 첫 방송될 '연애세포'(극본 차현진, 연출 김용완)의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남자 주인공 박선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극중 박선호는모태솔로 마대충 역을 맡아 사라져가는 연애세포를 되살리기 위해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와 완벽한 앙상블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월 14일(화)부터 공개된 예고편과 4인 4색 캐릭터 소개, 주인공 인터뷰 등을 통해서 공개된 네 명의 주인공들의 모습들 중 단연 시선을 강탈하는 신선한 마스크와 풋풋한 이미지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박선호는 주인공 김유정, 백성현, 포미닛 남지현과의 호흡에도 전혀 뒤쳐지지 않고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을 뿐만 아니라, 장혁, 김우빈, 박준형, 박희본, 오광록, 임형준, 허지원 등 많은 선배 배우들 사이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하며 신인 배우 특유의 통통 튀는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기도.


'연애세포' 촬영을 마친 박선호는 "첫 촬영을 하러 가는 길부터 긴장도 많이 되고 부담도 컸는데 막상 가보니 감독님과 현장 스태프분들, 그리고 선배님들께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셔서 즐겁게 촬영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웹드라마 '연애세포'를 촬영하는 내내 저에게는 정말 행복하고 한 여름 밤의 꿈처럼 뜻 깊은 시간들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애세포' 11월 3일 월요일 드디어 첫 공개가 됩니다! 모든 분들이 하나가 되어 열심히 호흡했으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라며 뜻 깊은 촬영 소감을 전하며 '연애세포'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박선호, 김유정, 백성현, 남지현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연애세포'는 오는 11월 3일(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회가 공개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연애세포 , 박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