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편견' 이태환 "돌아와요 러버덕~" 꾸러기 표정
기사입력 : 2014.10.21 오전 9:36
오만과편견 이태환 러버덕 / 사진: 판타지오 제공

오만과편견 이태환 러버덕 / 사진: 판타지오 제공


배우 이태환이 요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러버덕'의 매력에 푹 빠졌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에서 꽃미남 수사관 강수 역을 맡은 이태환이 지난 20일 오후 서프라이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저도 러버덕 러브러브! 휴가 끝내고 돌아와요 러버덕~!"이라는 위트 넘치는 멘트와 함께 러버덕 인증샷을 공개한 것.


사진 속 이태환은 석촌 호수 내에 전시되어 있는 러버덕 앞에서 '오만과 편견' 대본을 입에 물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이태환은 뒷 배경에 자리하고 있는 러버덕을 힘겹게 들어 올리는 듯한 포즈를 연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태환은 이날 '오만과 편견' 촬영을 하면서 이동 중에 러버덕을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한 걸음에 달려가 인증샷을 찍으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전세계를 돌며 평화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대형 고무 오리 러버덕은 현재 석촌 호수 인근에 비와 바람이 심해 안전을 위해 잠시 쉬고 있는 상태다.


이태환은 돈 없고 힘없고 죄 없는 사람들이 아프지 않게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루저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 주연으로 전격 캐스팅되어 순수하면서도 진지한 새내기 수사관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태환의 러버덕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이태환 러버덕 인증샷 귀엽다", "이태환이랑 같이 러버덕 인증샷 찍고 싶다", "이태환 러버덕 둘 다 정말 깜찍하네", "오만과 편견 첫 방송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만과 편견'은 10월 27일(월)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만관편견 , 이태환 , 러버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