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주연 '최고의 결혼', 토요일 밤 11시로 파격 편성!
기사입력 : 2014.10.08 오후 4:23
사진 : '최고의 결혼' 공식 포스터 / 씨스토리 제공

사진 : '최고의 결혼' 공식 포스터 / 씨스토리 제공


자발적 비혼모, 시급 남편 등 파격 소재 TV조선 <최고의 결혼> 이젠 심야에 본다.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극본 : 고윤희, 연출 : 오종록) 의 편성이 주1회로 변경되면서 방송시간도 옮겨진다.


비혼모 선언을 한 차기영(박시연 분)의 본격 행보를 앞두고 보다 젊은 시청자들과 만나기 위한 결정이다. 프라임 시간대인 밤 11시로 편성이 변경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며, 주 1회 편성 역시 빠른 전개와 다양한 볼거리를 가진 <최고의 결혼>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이다.


1, 2회 방송 직후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드라마를 시청하고 싶다는 시청자의 요구에 힘입어 양대 포털사이트 네이버 (http://tvcast.naver.com/loveandmarriage), 다음(http://tvpot.daum.net/mypot/Top.do?ownerid=GCnVXmhCmBs0)에 1, 2회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비혼모, 시급 남편, 쇼윈도 부부, 취집 등 파격적이지만 현실적인 소재와 직설적이고 발칙한 대사를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웰메이드 공감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결혼이라는 소재에 민감한 2040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최고의 결혼> 제작사 씨스토리 관계자는 “드라마의 완성도가 높은 평가를 받고 젊은 시청자들의 요구가 이어져 종편 황금시간대인 밤 11시에 입성하게 됐다. 이미 드라마가 시작한 상황에서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편성변경을 환영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아이를 지키려는 차기영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10월 11일부터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은 미스맘(Miss Mom, 자발적 비혼모)을 선언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커플들의 모습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작품으로, 직설적인 대사 속 현실적인 연애와 결혼을 그리며 웰메이드 공감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조은지, 정애연, 송영규, 장기용, 소진 등이 출연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최고의결혼 , 노민우 , 박시연 , 엄현경 , 배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