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왜이래' 박형식-남지현, 로맨틱한 포옹? '극과 극' 표정
기사입력 : 2014.09.27 오전 10:14
'가족끼리왜이래' 박형식-남지현 로맨틱 포옹 / 사진 : 삼화네트웍스 제공

'가족끼리왜이래' 박형식-남지현 로맨틱 포옹 / 사진 : 삼화네트웍스 제공


'가족끼리 왜이래' 박형식과 남지현의 로맨틱한 포옹 장면이 포착됐다.


27일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진은 박형식과 남지현이 애틋한 포옹을 나누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형식과 남지현은 기차역의 플랫폼에서 포옹을 나누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박형식의 진심을 듣게 된 남지현이 눈물을 흘리며 박형식을 껴안은 것과는 반대로, 이번에는 박형식이 남지현을 꼭 끌어 안고 있어 이번 주 두 사람 사이에 진전될 러브스토리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남자답게 남지현을 끌어 안는 박형식, 그런 박형식의 행동에 어리둥절해 하던 남지현은 이내 두근거리는 소녀의 표정으로 돌아가 그의 품에서 행복감을 만끽하고 있다. 하지만 남지현을 안고 있는 박형식의 표정은 다소 복잡해 보여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인지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애틋한 포옹을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풋풋하고 순수한 로맨스의 본격 시동을 알리며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두 사람과 이를 지켜봐야 하는 서강준의 새로운 삼각 관계를 예고하고 있다. 


박형식-남지현-서강준의 로맨스로 기대를 높이는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한편, KBS 2TV '가족끼리 왜이래' 13회는 27일(오늘)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글 하나영 인턴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가족끼리 왜이래 , 박형식 , 남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