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크리스탈 '내그녀' 6번째 예고편, 심쿵 유발하는 '막강 케미'
기사입력 : 2014.09.12 오전 10:37
정지훈 크리스탈 내그녀 예고편 / 사진: SBS 새 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예고편 캡처

정지훈 크리스탈 내그녀 예고편 / 사진: SBS 새 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예고편 캡처


정지훈, 크리스탈 주연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의 6번째 예고편이 공개됐다.


가을 감성멜로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측이 지난 11일 밤 공개한 6번째 예고편에서는 정지훈과 크리스탈의 캐릭터를 여실히 보여주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엘과 크리스탈이 등장하는 찰나의 장면에서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건이 생겼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상처 입은 두 사람이 함께 연주하는 기적 같은 멜로디"라는 문구와 함께 현욱(정지훈)은 "너한테서 2천만원짜리 곡을 뽑아낼 때까지, 너의 가능성을 사는 거야"라는 말은 시청자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올 가을을 여는 판타지 심쿵 로맨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크리스탈)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정지훈)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9월 17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지훈 , 크리스탈 , 내겐너무사랑스러운그녀 , 내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