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나라, 운동하는 장혁 위한 뽀뽀 응원? '깨소금 냄새'
기사입력 : 2014.09.03 오후 3:00
'운널사' 장혁-장나라 부창부수 체조 /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제공

'운널사' 장혁-장나라 부창부수 체조 /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제공


'운널사' 장혁과 장나라가 부창부수 체조를 선보였다.


3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극본 주찬옥-조진국, 연출 이동윤) 제작진은 등산로에서 찰떡궁합 호흡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 달팽이 커플(장혁+장나라)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은 장나라 앞에서 기합이 잔뜩 들어간 표정과 몸짓으로 철봉부터 평행봉, 윗몸 일으키기까지 완벽한 운동신경을 뽐내고 있다. 열혈남아 장혁에게 두 주먹을 불끈 쥐며 응원을 보내는 '내조의 여왕' 장나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장혁의 앞에 입술을 쭉 내밀고 앉아 '뽀뽀 응원'을 펼치는 장나라와 그녀의 뽀뽀를 받아내기 위해 죽을 힘을 다해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장혁의 모습은 깨소금 냄새가 솔솔 풍겨 자동 미소를 자아낸다.


'운널사' 제작사 측은 "지난 18회에서 건과 미영이 감격의 재결합을 이룬 만큼 오는 19회는 두 사람의 애정행각이 극대화 될 예정"이라고 밝힌 뒤 "그렇지만 아직 건의 유전병과 미영 엄마의 반대 등, 두 사람이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많이 남아있다다. 남은 2회에서는 이 과제들을 '운널사'만의 방식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기대와 관심 놓치지 말아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19회는 3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글 하나영 인턴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운명처럼 널 사랑해 , 장혁 , 장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