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사랑이야' 이성경, 베이비페이스+상큼미소 '힐링 귀요미'
기사입력 : 2014.08.13 오전 11:23
괜찮아사랑이야 이성경 / 사진: YG 제공

괜찮아사랑이야 이성경 / 사진: YG 제공


신예 이성경이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 현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성경은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에서 날라리 문제학생 오소녀로 등장해 자연스럽고 통통 튀는 개성으로 열연,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에서 이성경은 김규태 감독과 함께 꼼꼼히 대본을 살피면서 대본연습 삼매경에 빠져 있다가도 촬영준비를 하는 동안 특유의 상큼, 발랄함으로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함께 브이포즈를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현장 스태프들은 "이성경이 성실하면서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아 촬영장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촬영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 커피숖에서 극 중 소녀가 박수광(이광수)덕에 장재열(조인성)의 커피숖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는 모습이다. 특히 유니폼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모델출신다운 8등신의 늘씬한 몸매가 눈에 띈다.


이성경은 묘하게 신비로운 이목구비에 베이비페이스로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도 핫한 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를 통해서도 날라리이지만 사랑스러운 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괜찮아 사랑이야' 7회는 13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괜찮아사랑이야 , 이성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