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장미팅' 최하나 근황 공개,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 '눈길'
기사입력 : 2014.08.05 오전 10:05
최하나 근황 공개 /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최하나 근황 공개 /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배우 최하나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최하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출신 배우로, 최근 프로그램과 함께 출연자들이 회자되며 근황을 궁금케 한 바 있어, 이번에 공개된 최근 모습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 게재된 사진 속 최하나는 사슴 같은 눈망울과 백옥처럼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는가 하면, 변함없이 남심을 설레게 하는 최강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다.


최하나는 지난 2일 크랭크업 한 영화 '연어'에 특별출연하며 스크린 신고식을 가졌다. 극 중 주인공의 무용담을 취재하는 리포터 역을 맡은 최하나는 뛰어난 말 솜씨는 물론, 능청스러운 인터뷰 진행을 선보이며 새로운 면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하나 진짜 오랜만! 미모는 여전하네~", "기대되는 특별출연, 왠지 강한 인상을 남길 듯", "패밀리 때도 잘 봤는데 '연어'라니! 더 기대된다", "산장미팅 때랑 똑 같은 미모! 완전 동안 미모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예뻐지는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연어'(감독 문시현)는 오랫동안 억눌린 삶을 살아온 주인공 두식(공형진)과 그의 딸 명애(이시원) 사이에서 빚어지는 갈등을 그린 영화로, 공형진, 송재림, 이시원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2일 크랭크업.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산장미팅 , 최하나 , 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