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발견' 문정혁-정유미-성준, 연애유발 '썸'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 : 2014.07.18 오후 4:09
'연애의발견' 문정혁-정유미-성준, 연애유발 '썸' 스틸컷 공개 / 사진: JS픽쳐스 제공

'연애의발견' 문정혁-정유미-성준, 연애유발 '썸' 스틸컷 공개 / 사진: JS픽쳐스 제공


'연애의 발견' 에릭-정유미-성준의 연애유발 '썸'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이응복)는 요즘 남녀가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진짜 연애를 담아낸 드라마로, 한여름(정유미)과 그녀의 구남친 강태하(문정혁) 그리고 현남친 남하진(성준)이 중심에 있다.


18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과거의 한여름과 강태하가 첫사랑의 풋풋함을, 현재의 한여름과 남하진은 진행형의 로맨틱함을 각각의 사진 속에 담아냈다. 촬영 장소 역시 연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는 한강 둔치와 야외 공원이다.


'연애의 발견'은 본격 리얼공감연애 드라마를 지향하는 만큼 각각의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배우들의 연기 포인트 역시 실제 연인처럼 리얼한 연애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제작사 측은 "이번 드라마의 포인트가 바로 극중 연인들의 리얼한 케미다. 그런 점에서 배우 정유미, 문정혁, 성준이 갖고 있는 자연스러움이라는 강점이 작품의 특성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전했다.


이어 "리얼한 연애담을 통해 시청자들이 과거의 연애를 추억하고 현재의 연애에 공감하며, 혹은 미래에 찾아올 수 있는 연애를 상상하며 즐길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각오도 덧붙였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오는 8월 1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연애의발견 , 문정혁 , 정유미 , 성준 , 에릭 ,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