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2년만에 예능 나들이..김보성과 유럽여행 떠나
기사입력 : 2014.07.18 오후 3:23
박정아, 2년만에 예능 나들이..김보성과 유럽여행 떠나 / 사진: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박정아, 2년만에 예능 나들이..김보성과 유럽여행 떠나 / 사진: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배우 박정아가 2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박정아는 오는 9월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미친(美親) 유럽여행-예뻐질 지도'(가제) 출연을 확정짓고 오는 20일 배우 김보성, 두 명의 여배우들과 함께 유럽으로 출국한다.


예뻐질 지도(地道)를 따라가는 2주간의 미친 유럽여행이란 콘셉트의 '예뻐질 지도'는 여배우들의 예뻐지는 힐링여행을 담는 프로그램으로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서유럽의 숨은 매력과 아름다운 장소, 아름다운 사람들, 리얼 라이프를 2주간의 지도여행을 통해 파헤쳐 보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됐다.


지난 1월부터 7월 초까지 6개월 간 JTBC 일일드라마 '귀부인'(극본 호영옥, 연출 한철수)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 박정아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연기자로 변신한 뒤 연기활동에 집중해왔던 박정아는 MBC뮤직 '원더풀데이' 진행을 맡은 지 2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김보성, 동료 여배우들과 함께 유럽 4개국을 여행하면서 박정아는 여배우들의 과감한 민낯과 식신 본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일 출국하는 박정아는 오는 8월 3일 귀국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정아 , 예뻐질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