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남우현 반항아 눈빛 제대로 / 사진: 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하이스쿨' 남우현이 뺨 맞는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이은미)의 남자 주인공 신우현 역의 남우현이 교실에서 뺨 맞는 모습을 공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진 속 남우현은 학급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뺨 맞는 장면을 리얼하게 연기하고 있다. 특히 담임 교사의 나무람에 반항적인 눈빛을 내뿜는 남우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남우현을 때리고 있는 이는 극 중 진영(초아)의 엄마로 등장하는 김예분. 두 사람은 NG없이 한 번에 촬영을 마쳤다.
남우현은 "뺨 맞는 장면도 진짜처럼 연기하고 싶었다. 극 중 우현이 워낙 씩씩하고 힘든 일을 금방 털어내는 성격이라 맞는 장면도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하이스쿨'을 통해 오랜만의 방송 복귀를 알린 김예분은 "남우현과 함께한 촬영이 무척 즐거웠다"고 밝혔다. 또한 남우현 팬들에게 "드라마 속에서 벌어지는 일이니 너무 미워하지 말아달라"는 말과 함께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더욱 자주 찾아 뵙겠다"는 인사도 전했다.
한편 '하이스쿨:러브온'(총 20부작)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로, 오는 6월 27일(금) 밤 8시 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