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러브온 김새론 하이틴 로맨스 도전 / 사진: 판타지오 트위터
배우 김새론이 '하이스쿨:러브온'으로 생애 첫 하이틴 로맨스에 도전한다.
13일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는 "엉뚱 발랄 천사소녀의 좌충우돌 인간 세상 적응기~ '하이스쿨:러브온' 김새론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김새론은 검은색 천사 복장을 한 채 상큼한 눈웃음을 짓고 있다. 더불어 대본 표지에 응원의 의미를 담은 듯한 아기자기한 천사 그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영화 '도희야'를 비롯한 다수의 작품를 통해 어린 나이에도 독보적인 여배우로 인정을 받은 김새론은 그 동안 성숙하고 무게감 있는 역할을 맡아 깊이 있고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왔다. 그에 반해 이번 '하이스쿨:러브온'은 엉뚱 발랄한 천사 이슬비 캐릭터로 김새론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새론, 천사가 따로 없네", "해맑은 김새론의 모습~매력 포텐 터진다!", "새론이 '하이스쿨' 첫방송 기대된다", "김새론표 하이틴 로맨스! 안 볼 수가 없겠네", "김새론 천사 그림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새론, 인피니트 남우현-이성열 등이 출연하는 KBS 2TV 판타지 성장 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청춘들이 펼쳐갈 로맨스 성장 스토리로, 오는 6월 27일(금) 저녁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