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고교처세왕' 포스터서 이하나-이열음과 아슬아슬 삼각관계
기사입력 : 2014.05.30 오후 5:45
서인국 '고교처세왕' 포스터 속 이하나-이열음과 아슬아슬 삼각관계 / 사진: tvN 제공

서인국 '고교처세왕' 포스터 속 이하나-이열음과 아슬아슬 삼각관계 / 사진: tvN 제공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고교처세왕'은 철 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최근 공개된 메인 티저영상에서 학교와 회사를 오가는 서인국의 이중생활이 코믹하게 그려져 화제를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30일 공개된 2종 포스터는 서인국의 이중 생활을 잘 드러내는 두 가지 콘셉트를 담고 있다. 서인국의 마스크가 한눈에 들어오는 포스터는 마치 '지킬 앤 하이드'를 연상시키듯 반쪽 얼굴은 18세 풍진고 아이스하키부 공격수인 이민석의 모습을, 다른 한쪽은 민석의 형 이형석을 흉내낸 대기업 간부의 모습을 하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 서인국은 베이지색 슈트를 입은 채 이하나와 이열음의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중 생활의 비밀을 지켜주려는 듯 서인국의 입술을 손가락으로 막고 있는 이하나(정수영 역)와 수트 안의 이민석이란 명찰이 보이도록 옷깃을 열어 젖힌 이열음(정유아 역) 사이에서 풍겨나는 묘하고 아슬아슬한 기운을 뿜어내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오는 6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인국 , 고교처세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