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日 팬미팅서 미니드라마 '카페인' 공개! '카리스마+남성미' / 사진: SWAVE E&T 제공
연기자 지창욱이 일본 팬미팅서 선보일 미니드라마 '카페인'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17일(토) 도쿄 요미우리 홀과 6월 7일 오사카 시어터 브라바에서 지창욱의 일본 팬미팅 '더 시크릿 쇼'가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을 위해 지창욱은 특별 이벤트 영상 '카페인'을 준비 중인 가운데 '카페인' 촬영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미니드라마 '카페인'은 때로는 달콤하고 때로는 쌉싸름한 남녀간의 사랑을 와인과 커피에 빗대어 표현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뮤지컬 '카페인'의 주요 넘버들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14일 소속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지창욱은 미모의 여성과 눈을 맞추거나, 극중 그의 절친한 친구 역할로 특별 출연한 연기자 현우와 대화 나누면서도 시종일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성미 돋보이는 지창욱의 눈빛 열연은 극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현우와의 만남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지창욱은 팬미팅 무대에서 뮤지컬 '카페인'의 주요 넘버를 열창하고, 참가자 전원과의 하이터치를 계획하는 등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지창욱은 솔직, 유쾌한 토크로 그 동안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만의 매력과 개성을 무한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SWAVE E&T 관계자는 "지창욱은 자신을 찾아줄 다수 팬들에게 특별한 영상과 멋진 무대로 보답하고자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황후' 종영 직후에도 휴식 없이 3일 밤샘 촬영을 소화했으며, 팬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다"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는 당부의 말도 덧붙였다.
한편, 지창욱은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종영 후 팬미팅 준비와 밀린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