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박해진, 생일 맞아 풀코스 밥차 선물 '훈훈'
기사입력 : 2014.05.09 오후 2:30
'닥터이방인' 박해진, 생일 맞아 풀코스 밥차 선물 '훈훈' / 사진: 아우라미디어,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닥터이방인' 박해진, 생일 맞아 풀코스 밥차 선물 '훈훈' / 사진: 아우라미디어,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닥터 이방인' 박해진이 현장 스태프들에게 밥차와 커피차를 풀코스로 대접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연출 진혁) 측은 9일 박해진의 밥차 선물 사진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닥터 이방인' 촬영장을 찾아 첫 방송을 앞두고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자신의 생일(5월 1일)을 하루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담은 식사와 커피를 대접했다. 박해진은 '닥터 이방인' 첫 촬영 시작때도 정성이 듬뿍 담긴 떡을 현장에 선물하기도 했다.


다 같이 모여 식사를 하던 중 박해진의 절친이자 중국 톱모델 장량이 선물한 케이크가 등장하며 자연스럽게 생일축하 노래가 흘러나왔고 배우, 스태프 누구 하나 빠짐없이 진심 어린 축하를 전해 단단한 팀워크를 느끼게 했다.


함께 출연 중인 이종석은 마치 자신의 생일인 것처럼 기뻐하며 축하를 건네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날 박해진이 예정돼 있던 중국 매체 인터뷰에 응하게 되자 생일 선물이라며 그의 얼굴이 화사해 보이도록 조명과 함께 반사판을 대줘 촬영장에는 웃음꽃이 피어났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로,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닥터이방인 , 박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