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강지환, 동네 한량 포스 물씬…캐릭터와 혼연일체
기사입력 : 2014.04.22 오전 9:48
빅맨 강지환 동네 한량 포스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 제공

빅맨 강지환 동네 한량 포스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 제공


'빅맨' 강지환이 동네 한량으로 변신한다.


강지환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에서 자신만의 깡으로 똘똘 뭉친 대한민국 최고의 빅맨으로 성장해 나간다.


22일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김지혁 역)은 파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길가에 내 집 안방인 냥 편히 앉아있는 모습이다. 또한 트레이닝복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밀리터리 조끼로 김지혁(강지환)의 언밸런스룩을 완성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러한 차림은 특유의 유들유들하고 능청스런 성격을 자랑하는 김지혁 캐릭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 친근감을 전한다. 무엇보다 캐릭터 자체가 지닌 개성과 성격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강지환은 이번 작품에서 김지혁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해내기 위해 스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히 체크해가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강지환은 "내면 연기도 중요하지만 외적으로 보여지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작은 부분이지만 시청자들이 캐릭터에 이입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빅맨' 관계자는 "강지환은 얼마나 캐릭터에 대해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는지 느껴질 만큼 마치 맞춤옷을 입은 듯 김지혁 캐릭터를 매끄럽게 소화해내고 있다. 촬영현장에는 배우 강지환이 아닌 빅맨 김지혁만이 있을 정도"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오는 4월 2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빅맨 , 강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