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멋진남자 비투비' 5화 캡쳐
그룹 BTOB(비투비)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멋진남자 BTOB’를 통해 뛰어난 예능감과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비투비는 4월 1일 저녁 SBS MTV에서 방송되는 ‘멋진남자 BTOB’ 5화에서 인맥, 체력, 센스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비투비 멤버들은 ‘멋진 남자의 요소는?’이라는 이번 타이틀 아래 '멋진 남자 선별 게임'을 통해 매력 발산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시민들의 인터뷰를 통해 조각 미남, 섹시가이, 터프가이, 센스남 등 다양한 이성상을 들어본 비투비는 각각의 매력을 시험할 수 있는 테스트에 나섰다. 센스를 테스트 하는 ‘랜덤 플레이댄스‘, 멤버들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오리발 신고 달리기’, 인내심 테스트인 ‘맛없는 음식, 맛있게 먹기’ 등 비투비는 일곱 가지 종목을 통해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한 여정에 올랐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앞서 느낌 있는 걸그룹 안무로 화제를 모았던 비투비의 색다른 퍼포먼스가 또 한 번 공개될 예정. 몸풀기 게임인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는 비투비의 히트곡 ‘뛰뛰빵빵’과 ‘스릴러’와 더불어 최신 히트곡들이 연이어 흘러 나왔는데, 걸그룹 노래에도 즉각적으로 안무를 선보이는 비투비의 댄스 실력에 제작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게임 중 가장 하이라이트는 바로 멤버들의 인맥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으로 3년 차 보이 그룹답게 비투비는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는데, 샤이니, 인피니트, 2PM, 선미, 에이핑크 등 내로라할만한 K-POP 스타들이 언급되며 멤버들의 전화 상대에 기대를 모았다.
그 중에서도 리더 서은광이 ‘황금 인맥’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서은광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방송인과의 전화 접촉에 성공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서은광은 평소 특유의 다정한 성격과 위트로 다양한 분야의 인맥을 자랑하는 멤버.
이날 방송에서는 ‘인맥’ 외에도 ‘체력’, ‘인내심’을 선보이는 게임을 진행한다. 평소 ‘아이돌 육상 대회’와 ‘출발 드림팀’에서 이미 뛰어는 체력으로 인정 받은바 있는 이민혁은 어김없는 운동 실력을 발휘하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예고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 중이다.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멋진남자 BTOB’ 5화는 오늘 SBS MTV에서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