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강지환-최다니엘, 눈 돌릴수 없는 우월한 슈트핏
기사입력 : 2014.03.24 오후 2:50
빅맨 강지환-최다니엘 우월한 슈트핏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 제공

빅맨 강지환-최다니엘 우월한 슈트핏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 제공


'빅맨' 강지환, 최다니엘의 슈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는 밑바닥 인생을 살던 한 남자가 재벌그룹의 장남이 된다는 신선한 소재로, 주인공 김지혁(강지환)과 강동석(최다니엘)의 극과 극 매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환과 최다니엘은 키 180cm를 훌쩍 넘는 우월한 기럭지와 탄탄한 몸매가 더해진 완벽한 슈트핏으로 보는 이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시켜주고 있다.


또한 극 중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남자로 변신하는 강지환과 이지적인 카리스마의 냉철 비즈니스 맨으로 등장할 최다니엘은 주변 환경부터 성격, 스타일까지 전혀 다른 상반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두 남자는 여자들이 원하는 이상형 조건을 골고루 나눠 가진 채 그녀들의 로망을 한껏 자극 한다고.


'빅맨'의 한 관계자는 "정형화된 캐릭터가 아닌 각자의 개성으로 똘똘 뭉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맘 돌릴 틈 없는 풍성한 스토리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강지환, 최다니엘 두 배우의 각 잡힌 자태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방영 중인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잡초같이 살아온 한 남자가 재벌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게 되지만 그 속에 감추어진 추악한 사건들로 인해 부서지고 다치면서도 저열한 세상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지환 , 최다니엘 , 빅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