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정형돈 / 사진 : MBC '무한도전' 트위터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중 정형돈 카드가 공개됐다.
14일 MBC '무한도전' 공식트위터에는 "돈계인이 정복한다 홍홍호웅~지구 정복 한 번 해볼라고!! 내일 저녁 6시 20분 <무한도전>에서 지구의 운명이 결정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정형돈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가 공개됐다.
앞서 지난 12일과 13일 무한도전 공식트위터에는 "지구인들이여! 안심하지 마라. 너희가 지구에 머물 시간을 조금 연장했을 뿐이야!", "일개 지구인들. 우리와 대결할 기회를 주지", "짜증날 정도의 미모. 지구! 내것이 되는 시간 딱 10minutes", "오해마라 지구인! 난 무식한 게 아니라 외계인이라 지구에 대해 모르는 것 뿐!"라는 글과 함께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길의 카드가 공개됐다.
이어 공개된 정형돈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에서는 '뚜르끄부뚜주'라는 글과 함께 돈계인이라는 캐릭터 설명과 8개의 별 중 4개가 채워져 있어 궁금증을 높였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대박이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그간의 무한도전을 뒤집는 듯한",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무조건 믿고 본방사수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지구를 지켜라' 특집으로 꾸며져 외계인으로 분한 멤버들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친 바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