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산다라박, 전지현-유인나 옆에도 톱여배우 포스 '느낌 아니까~'
기사입력 : 2014.02.28 오후 2:50
별그대 산다라박 /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별그대 산다라박 /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별그대 산다라박 등장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극본:박지은,연출:장태유, 이하 별그대)에 2NE1의 산다라박이 우정 출연했다.


산다라박은 '별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 유세미(유인나 분)와 함께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우아한 매력을 과시하는 톱 여배우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별그대 산다라박 깜짝등장은 그녀가 YG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유인나와의 친분으로 카메오 출연을 결정한 것. 공개된 사진에서 산다라박은 챙이 큰 모자와 블랙 의상에 붉은 입술로 섹시하면서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당일 산다라박은 추운 날씨에 패딩을 껴입고 자신의 촬영분을 모니터링 하는 등 짧은 출연에도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별그대'는 그동안 초특급 카메오들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준상, 박영규, 류승룡, 수지 등 많은 스타들이 카메오로 드라마에 쏠쏠한 재미를 안겨준 가운데 마지막회에서 산다라박이 등장해 '카메오 열전'의 대미를 장식했다.

별그대 산다라박 등장에 누리꾼들은 "별그대 산다라박 대박 신선했어요", "별그대 산다라박 여배우들과 있어도 안꿀려요! 정말 예쁜 듯", "별그대 산다라박 보고 빵터졌어요~대미의 장식!"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26일 밤 12시 발표한 정규 2집‘CRUSH’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10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을 올킬하고 수록곡 전곡이 차트 줄세우기를 하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산다라박 , 별에서 온 그대 , 별그대 , 투애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