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시절' 이서진 "김희선,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
기사입력 : 2014.02.18 오후 4:54
이서진 김희선 칭찬 / 사진: 현성준 기자, star@chosun.com

이서진 김희선 칭찬 / 사진: 현성준 기자, star@chosun.com


배우 이서진이 김희선을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배우'라며 칭찬했다.


이서진은 1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기자간담회에서 상대역인 김희선에 대해 "털털하지만 여성스럽기도 한 여러가지 면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고 표현했다.


이서진은 "제가 김희선 씨가 연기하는 걸 화면에서는 오늘 처음 봤는데 정말 좋았다. 예전에 봤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이어서 좋았던 것 같다"며 김희선의 연기를 본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서진은 "동료 배우들과의 연기 호흡도 중요하지만 일하는 사람과의 호흡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좋은 배우들하고 일하게 되서 정말 좋고 항상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극 중 이서진이 맡은 강동석은 1등을 양보한 적 없는 IQ 150의 천재적인 두뇌로, 15년만에 검사가 되어 고향으로 발령을 받는다. 김희선이 맡은 차해원은 한 남자만을 바라보는 지조의 끝판왕에서 아버지의 회사가 부도난 후 대부업체에 취직하게 되는 파란만장한 인생을 사는 인물이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의 위대함, 내 이웃의 소중함과 사람의 따뜻함을 담아낸 드라마로, 오는 22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참좋은시절 , 이서진 , 김희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