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큼한돌싱녀' 주상욱-이민정, 행복한 커플 인증샷 '안구정화 절로'
기사입력 : 2014.02.14 오전 9:15
주상욱 이민정 커플 인증샷 / 사진: 판타지오, IOK 미디어 제공

주상욱 이민정 커플 인증샷 / 사진: 판타지오, IOK 미디어 제공


'앙큼한 돌싱녀' 주상욱과 이민정이 달콤한 연애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주상욱과 이민정은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연출 고동선)에서 각각 이혼 후 초우량 벤처기업 D&T 소프트벤처스의 대표로 성공한 차정우 역과 남편 차정우와 이혼 후 생계를 위해 억척스럽게 일을 하는 돌싱녀 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이혼 전 닭살 로맨스를 펼쳐나갈 주상욱과 이민정이 연애시절 추억을 고스란히 담아낸 기념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극 중 차정우가 고시에 합격한 순간과 두 사람이 오리배 데이트를 하고 온 날을 인증하며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했던 것. 볼뽀뽀를 비롯해 브이 포즈까지 행복함이 묻어나는 두 사람의 자태를 담아내고 있다.


주상욱과 이민정의 커플 인증샷은 지난달 28일과 30일 서울 여의도 한강 고수부지와 신림동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두 사람은 극 중 소품으로 등장하는 사진을 위해 인증샷을 찍게 됐다. 셀카 분위기를 내기 위해 주상욱과 이민정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촬영을 이어갔다.


그런가하면 30일 촬영에서는 주상욱이 처음으로 고시생 시절 헤어스타일을 하고 촬영장에 등장했다. 덥수룩한 바가지 머리 가발이 어색한지 주상욱이 여러 번 가발의 위치를 바꾸며 특유의 유머를 던지자 이민정과 스태프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두 사람이 전파하는 남다른 활력에 촬영장이 항상 화기애애하다는 전언이다.


한편 MBC '앙큼한 돌싱녀'는 재벌이 된 전남편을 다시 꼬시려는 앙큼한 한 여자와 성공하자 나타난 전처에게 복수하려는 응큼한 한 남자가 철없는 돌싱녀, 돌싱남에서 성숙한 모습으로 재결합하기까지의 성장과정을 유쾌하고 로맨틱하게 담아내게 된다.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오는 26일(수) 첫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민정 , 주상욱 , 앙큼한돌싱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