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국내 팬미팅 개최 / 사진: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배우 장근석이 팬들에게 뜨거운 프로포즈를 전한다.
장근석은 오는 8일, 지난 '2010 장근석 아시아투어 더 라스트 인 서울'에 이어 4년 만에 국내 팬미팅 '2014 장근석 프러포즈'를 개최한다.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펼쳐지는 이번 팬미팅은 장근석이 야심하게 준비한 시간들로 풍성하게 채워질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미 3000석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한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유럽 팬들까지 집결할 것으로 계성되는 만큼 장근석의 무한한 끼와 열정을 여실히 입증할 것을 예감케 한다.
최근 드라마 '예쁜 남자'를 비롯해 투어까지 종횡무진 활약해왔던 장근석은 토크와 공연을 결합한 뮤직 토크를 비롯해 팬들을 위한 파격 이벤트까지 알찬 무대들을 꾸민다. 여기에 한중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팬에게 다이렉트로 리퀘스트한 내용을 바탕으로 진솔한 대화 시간을 가지는 등 팬과 하나되어 즐길 수 있는 각종 코너들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장근석은 최근 일본 5개 도시에서 진행된 '직진 라이브 투어 in 제프(ZIKZIN LIVE TOUR in ZEPP)'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명실상부 유일무이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한편 장근석 팬미팅 '2014 장근석 프로포즈'는 오는 8일(토)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가량 펼쳐진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근석 , 팬미팅 , 2014장근석프러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