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왕지원 머리채 격투 / 사진 : tvN 제공
tvN '로맨스가 필요해3' 김소연과 왕지원의 격한 격투신이 공개된다.
14일(오늘) 밤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에서 공개될 김소연과 왕지원의 격투신은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장면이다. 극 중 김소연과 왕지원은 과거 뗄레야 뗄 수 없는 절친이었지만 현재는 숙명의 라이벌이 된 사이로, 2화 예고편에서 왕지원이 김소연의 첫사랑을 빼앗은 것은 물론, 지금의 남자친구(알렉스)와도 관계가 있다는 사실이 예고되면서 긴장감을 더했다.
결국 김소연과 왕지원은 뺨을 때리거나 머리채를 휘어 잡는 난투극을 펼치게 된다. 그 어느 때보다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진 장면이었지만 사실 현장에서는 두 배우가 촬영이 끝나면 서로를 부둥켜 안으며 서로를 걱정하는 등 배려하는 모습이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로맨스가 필요해3' 2화에서는 김소연과 성준의 만남, 왕지원과의 라이벌 구도 등 보다 본격적인 로맨스와 스토리가 펼쳐져 극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첫 방송 이후 여성들에게는 자신의 로맨스와 직장 생활을 되돌아보는 계기이자 남성들에게는 현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을 이해할 수 있는 공감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는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치열한 경쟁과 우정을 그리며 매주 월화 밤 9시 40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