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가득히' 윤계상-한지혜, 티저 속 눈물 열연 '기대작 입증'
기사입력 : 2014.01.13 오전 9:59
태양은가득히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 드림이앤엠 제공

태양은가득히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 드림이앤엠 제공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티저 영상이 첫 공개 된다.


13일(오늘) 오픈되는 '태양은 가득히' 공식 티저 홈페이지를 비롯해 KBS 드라마 유튜브 채널, SNS 등을 통해 선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45초 분량으로, 섬세함이 돋보이는 영상과 주연 배우인 윤계상, 한지혜의 열연이 어우러져 눈길을 끌 전망이다.


한 편의 뮤직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태양은 가득히' 티저는 주인공 정세로(운계상)와 한영원(한지혜) 캐릭터의 감정선을 이미지화한 장면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감성의 영상미와 열연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을 예정이다.


특히 갈대밭 속을 걷는 윤계상의 거친 분위기는 가냘프고도 순수한 한지혜와 대비되며 두 사람을 엮어나갈 지독한 인연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윤계상의 나레이션과 함께 흐르는 두 남녀의 눈물은 이들이 펼쳐나갈 감성 멜로가 심상찮은 사연을 품고 있음을 짐작케 하고 있다.


한편 KBS 2TV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 스케일은 물론 주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의 화려한 볼거리와 미스테리, 멜로, 인간애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를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2월 10일(월) 밤 10시 첫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태양은가득히 , 한지혜 , 윤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