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시대' 임수향, 기모노 입고 곡예수준 허리꺾기 '유연하네!'
기사입력 : 2014.01.13 오전 9:43
임수향 허리꺾기 / 사진 : 레이앤모 제공

임수향 허리꺾기 / 사진 : 레이앤모 제공


'감격시대' 임수향이 기모노를 입은 채 곡예 수준의 허리꺾기를 선보이며 유연함을 과시하고 있다.


오는 15일 첫 방송될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 연출 김정규)의 임수향이 기모노를 입고 곡예 수준의 허리꺾기로 유연함을 과시, 액션 장면 촬영 전 몸을 풀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임수향은 쌍비검의 달인으로, 실제 무거운 진검을 들고 촬영해야 해 체력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럼에도 사진 속 임수향은 신이 난 표정으로 액션신을 준비하고 있어 역시 타고난 '여전사' 캐릭터임을 느끼게 한다.


이날 촬영신은 쌍비검을 든 채로 상대의 장검을 유연하게 피해야 하는 장면. 촬영 전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몸을 풀고 있는 임수향은 요가 달인 수준의 유연함으로 절정의 허리꺾기를 선보이고 있다.


제작사 측은 "추운 촬영 현장에서 기모노 한 장으로 버티며 남자들도 체력적으로 버티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항상 웃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임수향의 열정이 대단하다. 그녀의 노력과 탁월한 액션 감각은 박진감 넘치는 영상으로 완성되어 시청자들께 화려한 기모노 액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대서사시로, 오는 1월 15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수향 , 감격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