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위너 깜짝고백 나랑 사귈래 / 사진 : YG공식블로그,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지드래곤 위너 깜짝 고백에 정형돈과 '무한도전' 출연 모습이 다시금 시선을 끈다.
9일 YG 공식블로그와 유튜브에는 Mnet '위너TV'의 예고편이 올라온 가운데, 빅뱅과 위너가 함께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지드래곤 위너 깜짝 고백.
영상 속에서 위너 멤버들은 대기실에서 빅뱅을 만나자 웃음을 멈추고, 군기가 바짝 든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지드래곤은 위너 중 누군가에게 "나랑 사귈래"라고 말을 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지난 해 10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지드래곤과 정형돈이 '2013 무도가요제'를 준비하며 대화를 나누던 모습이 회자된다. 당시 정형돈은 "넌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라고 지드래곤에게 물었고 지드래곤은 "형이 '해볼라고'로 할 건지만 확실하게 정해주면 된다"라며 선택권을 양보했다.
이어 "전 형이 원하는 대로 전적으로 따르기로 했다"라며 "형이 좋으니까"라고 덧붙여 정형돈을 두근거리게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지드래곤 위너 깜짝 고백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위너 깜짝 고백 "나랑 사귈래"라니 남심을 아는 지드래곤", "지드래곤 나랑 사귈래 위너 깜짝 고백 정말 사람을 들었다 놨다!", "지드래곤 나랑 사귈래 위너 깜짝 고백 너무 설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