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촬영현장 셀카 / 사진 : 이연희 미니홈피, SBS '티브이잡스' 홈페이지
이연희 촬영현장 셀카가 화제인 가운데, '별에서 온 그대' 촬영현장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연희는 지난 5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열심히 촬영중이에요. 다음 주 수요일 기다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MBC '미스코리아' 촬영현장 셀카를 공개했다.
이에 앞서 공개된 동시간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촬영 현장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해 12월 20일 SBS 측은 '로코여신 전지현! 천송이의 매력은 어디지'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한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전지현은 촬영장에서 배우 김수현과 함께 빵 터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연희 촬영현장 셀카와 별그대 촬영현장 모습에 누리꾼들은 "이연희 촬영현장 셀카, 이연희 미모때문에 촬영현장이 빛이나네", "이연희 촬영현장 셀카 완전 훈훈한 분위기 그대로 전달", "이연희 촬영현장 셀카 진짜 다들 사이 좋아보여", "별그대 촬영현장 두 사람 웃는 모습보니 저절로 웃음 나네", "별그대 촬영현장 완전 훈훈한 분위기인가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코리아'와 '별에서 온 그대'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