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유증' 김동준-선주아, 커플룩 데이트 포착 '달달 기류'
기사입력 : 2013.12.24 오전 9:59
김동준 선주아 커플룩 데이트 / 사진 : 오아시스픽쳐스 제공

김동준 선주아 커플룩 데이트 / 사진 : 오아시스픽쳐스 제공


제국의아이들 김동준과 신예 선주아의 커플룩 데이트가 포착됐다.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극본 오보현, 이문, 연출 김양희)에서 주인공을 맡은 김동준과 선주아의 커플룩 데이트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바지와 남색 니트를 커플룩으로 소화한 선주아와 김동준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두 사람은 다정하게 아이스크림을 먹는가 하면, 공원에서 함께 손잡고 거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후유증'은 안대용(김동준)이란 한 고등학생이 추락사를 경험한 뒤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곧 죽을 사람은 빨간 눈으로 누군가를 죽일 사람은 파란 눈으로 보이는 신비한 능력을 둘러싸고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은 각각 안대용과 주희경 역을 맡아 신비한 능력을 함께 가진 연인으로 열연을 펼쳤다.


해당 스틸컷은 최근 '후유증' 촬영 과정에서 진행된 컷으로 서울 근교의 한 공원에서 촬영됐다. 극 중 풋풋한 고등학생 연인으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극에 대한 높은 몰입도를 과시하며 스태프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두 사람은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하는 커플룩 케미로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후유증'은 총 11회로 '시즌1 : 사고 후 찾아온 또 하나의 감각'과, '시즌2 : 욕망이 적을수록 인생은 행복하다'로 나뉘어 제작됐으며, 2014년 1월 6일 자정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노출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후유증 , 제국의아이들 , 김동준 , 선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