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中 드라마 시상식서 화려한 단독무대 선사
기사입력 : 2013.12.19 오후 2:55
박신혜 단독무대 / 사진 : 쏠트엔터 제공

박신혜 단독무대 / 사진 : 쏠트엔터 제공


박신혜가 중국 안후이위성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서 SBS '상속자들'로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박신혜는 18일 오후 열린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우아한 블랙 롱 드레스를 입고 참석해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상을 수상, 중국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중국 안후이위성 '2013 TV 드라마 어워즈'는 2008년 제정된 이래 매년 전국 시청률 톱을 기록하는 시상식으로, 중국위성에서 방송된 약 1000개 드라마 중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와 배우를 선정하고 중국 뿐 아니라 한국,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의 우수 드라마를 선정한다.


수상 후 박신혜는 드림캐쳐를 테마로 꾸며진 아름다운 무대에서 '상속자들' OST 중 직접 부른 차은상 테마곡 'Story(스토리)'를 불러 한국을 대표하는 엔터테이너로서의 위상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18일 박신혜가 입국한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과 시상식 현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 박신혜를 환영했고 현지 언론매체들도 중화권 정상급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박신혜의 수상과 미모에 찬사를 보냈다.


박신혜 소속사 측은 "한층 뜨거워진 중국 팬들의 환호와 현지 언론의 뜨거운 취재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박신혜는 19일 광선매체, Sina(시나), qiyi(치이), youku(요우쿠), todou(투또우) 등 중국 유력 매체들과 인터뷰를 가진 후 20일 일본으로 출국해 일본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내년에도 작품과 해외활동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는 각오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신혜 , 상속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