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이기광 '대본 앓이'…이다인과 비밀 연애 장면?
기사입력 : 2013.12.10 오전 10:43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 사진 : CJ E&M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 사진 : CJ E&M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의 비밀연애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CJ E&M의 4부작 UHD 드라마 '스무살'의 주인공 이기광의 대본앓이 모습이 공개됐다.


이기광은 '스무살'로 첫 주연을 맡아 각별한 애착을 쏟으며 연기자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사진에서도 이기광은 촬영 쉬는시간에도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진지한 모습으로 다음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이다.


'스무살' 연출을 맡은 황준혁 PD는 "이기광은 극중에서도 실제와 똑같이 인기 아이돌 비스트의 이기광 역을 맡은 만큼, 본인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극중 ‘이기광’은 순애보를 지닌 평범한 남자와 화려한 톱스타의 모습을 동시에 선보여야 하는데, 특유의 매력과 순발력으로 캐릭터를 잘 표현해줬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기대된다",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잘 어울리는지 꼭 챙겨봐야겠다",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너무 친한거 아냐?",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진짜 귀엽다",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순정만화 주인공 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무살'은 어느 날 혜림(이다인) 앞에 나타난 중학교 동창이자 아이돌 스타 비스트의 멤버 기광(이기광), 스무살 두 남녀의 비밀 연애 스토리를 담은 4부작 UHD 드라마로, 12월 19일(목)부터 카카오페이지를 중심으로 유튜브(국내), 티빙, 인터레스트 미(CJ E&M의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그리고 UHD 전용채널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무살 , 이기광 , 이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