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14회 예고 이민호 "너 나랑 같이 미국갈래?"…수목극 시청률 1위
기사입력 : 2013.11.21 오전 9:13
'상속자들' 14회 예고 / 사진 : SBS '상속자들'

'상속자들' 14회 예고 / 사진 : SBS '상속자들'


'상속자들' 14회 예고가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수목극 '상속자들' 13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으로 시청률 20.6%를 차지해 동시간대 방송된 장근석 아이유의 KBS2 '예쁜남자'의 시청률 6.3%와 MBC '메디컬 탑팀'의 시청률 5.7%를 크게 제치고 수목극 시청률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날 눈길을 끈 것은 말미 방송된 '상속자들' 14회 예고.


'상속자들' 14회 예고에서 유라헬(김지원 분)은 김탄의 엄마 한기애(김성령 분)에게 "왜 은상이 엄마로 학부모 회의에 오셨나요?"라고 물어 이후 전개를 궁금케했다.


또 김원(최진혁 분)은 갑자기 인사이동을 발표회 김남윤(정동환 분)과의 전쟁을 선포했고 차은상(박신혜 분)은 윤찬영(강민혁 분)과 이보나(크리스탈 분)의 재결합 파티에서 라헬과 마주치게 된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김탄(이민호 분)은 은상에게 "태어난 모든 순간이 벅찼어. 그냥 우리 도망갈까. 너 나랑 미국갈래?"라고 물어 이민호-박신혜의 러브라인 급물살에 가능성을 줬다.


'상속자들' 14회 예고편에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14회 예고편 진짜 기대된다 오늘도 수목극 시청률 동시간대 1위는 맡아놨네", "'상속자들' 14회 예고편 보니 빨리 보고싶어요", "'상속자들' 13회에서 김우빈 포텐 터졌는데 어떻게해 복수해야징~", "상속자들 보느라 예쁜남자를 못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상속자들 , 이민호 , 박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