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 너목들 범죄와의 전쟁 / 사진 : tvN '응답하라 1994', SBS '너목들' 방송 캡처, 영화 '범죄와의 전쟁' 스틸
삼천포-너목들-범죄와의 전쟁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방영중인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로 출연 중인 배우 김성균이 과거 SBS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에서 단호한 형사 역할로,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하정우의 오른팔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며 눈길을 끈다.
김성균은 '응답하라 1994'에서 사투리 연기부터 카리스마까지 보여줘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너목들'에서 김성균은 박수하(이종석 분)가 스케치북을 통해 민준국(정웅인 분)이 저지른 살인 사건의 진실을 이야기하는 것을 놓치지 않고 들여다보는 형사 역할을 맡은 바 있다.
또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김성균은 하정우의 오른팔이자 넘버원의 꼴통 넘버 투로 등장해 2대 8가르마에 은색양복과 웃음기 없는 표정으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범죄와의 전쟁'에서 함께한 최민식은 "저 나이 때 김성균만큼 연기했더라면"이라고 극찬했고 하정우 역시 "김성균 오디션 영상을 보고 만장일치로 그를 선택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삼천포-너목들-범죄와의 전쟁에서 각기 다른 모습의 김성균에 누리꾼들은 "삼천포-너목들-범죄와의 전쟁 정말 같은 사람 맞아요?", "삼천포-너목들-범죄와의 전쟁 다봤는데 지금 알았어요! 대박", "삼천포-너목들-범죄와의 전쟁 정말 연기파 배우란 이런 건가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