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감자별' 카메오 출연…이순재와 빗속 백허그 '기대만발'
기사입력 : 2013.11.04 오후 2:44
이종석 감자별 카메오 / 사진 : tvN '감자별' 제공

이종석 감자별 카메오 / 사진 : tvN '감자별' 제공


이종석이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서 이순재와 빗 속 백허그를 감행했다.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15회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이종석이 이순재(노송 역)와 함께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를 패러디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종석은 비에 흠뻑 젖은 모습으로 이순재를 뒤에서 껴안으며 '너목들' 명장면인 빗 솟 로맨스를 패러디했다. 실제 '너목들'에서 이보영과의 연인 연기를 방불케하는 이종석의 진지한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종석과 이순재가 나란히 서서 손으로 V자를 그리고 웃는 훈훈한 모습을 선보여 본방송에서 보여줄 이들의 호흡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예고편에서는 비에 흠뻑 젖을 정도로 노송을 하염없이 기다리던 이종석이 마침내 나타난 노송에게 "비오는 날 엇갈리면 안되니까"라는 '너목들' 명대사를 그대로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감자별'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남들이 들을 수 없는 소리를 듣는 이종석과, 남들이 들을 수 있는 소리도 듣지 못해 보청기를 끼는 이순재의 노송 캐릭터가 서로 상반된 매력에 끌리게 된다. 예상치 못한 이종석과 이순재의 케미가 폭발해 역대 최강급 웃음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종석과 함께 '너목들'에 출연했던 정웅인도 목소리 출연으로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감자별'의 '너목들' 패러디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종석과 이순재의 예상치 못했던 조합이 신선하고 기대된다", "빗 속 백허그 신까지 정말 꺠알 패러디!", "이보영 대신 이순재라니 듣기만 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 "황정음, 유인나, 선우용녀에 이어 이종석까지! 카메오가 역시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으로, 매주 월~목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종석 , 감자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