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전혜진,이청아-이기우,장현승-현아 패션쇼 커플룩 / 사진 : 더스타DB
이청아 이기우 커플에 패션쇼 커플룩이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오후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에서 '2014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돼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이천희 전혜진, 장현승 현아, 이청아 이기우 패션쇼 커플룩.
이날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블랙에 빨간색 체크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자연스레 앉아있는 포즈까지 똑같아 연예계 대표 잉꼬커플다운 아우라를 자아냈다.
'트러블메이커'로 다시 겨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비스트의 장현승과 포미닛의 현아 역시 빨간색 체크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커플룩을 선보였다. 장현승은 블랙 바탕에 체크패턴으로 이어지는 긴 코트를 현아는 체크 코트에 같은 패턴의 빨간 치마를 매칭하고 나머지는 블랙으로 통일했다.
이청아 이기우 패션쇼 커플룩은 톤다운 된 분위기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청아는 검정 상의에 흰색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준 블랙앤 화이트 룩을 이기우는 카키색 톤과 베이지톤 하의를 매칭한 뒤 블랙 포인트가 있는 상의를 입어 서로 다른듯 비슷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천희 전혜진, 장현승 현아, 이청아 이기우 패션쇼 커플룩에 누리꾼들은 "이청아 이기우 패션쇼 커플룩도 남다르네", "이청아 이기우 패션쇼 커플룩도 좋지만 이천희 전혜진 부부포스는 못따라오는 듯", "이청아-이기우vs이천희-전혜진vs장현승-현아 세 커플 다 패션센스 남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