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예쁜남자' 출연 확정, 장근석 사수 나선다
기사입력 : 2013.10.22 오전 9:36
아이유 예쁜남자 출연 확정 / 사진 : 더스타DB

아이유 예쁜남자 출연 확정 / 사진 : 더스타DB


아이유가 '예쁜 남자' 출연을 확정했다.


'비밀' 후속으로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윤상호, 정정화)의 여주인공 김보통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극중 아이유가 맡은 김보통은 외모, 스펙, 배경 등 모든 것이 보통인 여자로, 중학교 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에게 첫눈에 반한 이후 그를 위한 삶을 살아왔다. 그러나 독특한 패션센스 때문에 마테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예쁜 남자를 지켜낼 보통 여자의 위대한 매력을 선사할 아이유는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김보통 캐릭터와 최상의 궁합이라는 제작진의 만장일치 평가를 받았다. 아이유 역시 최근 3집 앨범 발표 후 음원차트를 올킬, 음악시장을 평정한 여세를 몰아 안방극장에도 아이유 열풍을 불어넣겠다는 각오다.


드라마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마테성공백서. 여기에 마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보통녀 김보통이 예쁜 남자 독고마테와 최강 언밸런스 커플을 이루며 예측 불가능한 블랙홀 로맨스가 그려진다.


'예쁜 남자'는 인기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이미 대중들에게 스토리텔링을 검증받은 작품이다. 여기에 1200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영화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극본을 맡아 재미를 더한다.


또, '태왕사신기', '탐나는도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로 깊이있는 스케일과 독창적인 연출세계를 구축한 윤상호 감독과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를 통해 꽃미남 제조기라는 닉네임을 얻을 정도로 비주얼 감성 연출이 특기인 정정화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아 시너지 연출 케미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11월 20일 KBS2 '예쁜 남자' 첫 방송 이후, 11월 23,24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모던타임즈(Modern Times)'를 개최한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늘(22일) 저녁 8시부터 가능.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예쁜남자 , 아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