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김우빈, 박신혜와 첫만남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기사입력 : 2013.10.18 오전 9:30
상속자들 김우빈 박신혜 첫만남 / 사진 : SBS '상속자들' 방송 캡처

상속자들 김우빈 박신혜 첫만남 / 사진 : SBS '상속자들' 방송 캡처


'상속자들' 김우빈과 박신혜가 편의점에서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가지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에서는 한국으로 돌아온 은상(박신혜)이 김탄(이민호)의 집에서 머물게 되는 한편, 그런 은상을 영도(김우빈)가 우연히 보게되는 전개가 펼쳐졌다.


김우빈은 잠든 박신혜를 지그시 바라보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 것인 물론, 대사없이 눈빛 만으로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 박신혜가 깰까봐 주변 꼬마들을 타이르며 "너네 지금 엄마 있다고 유세하는 거야? 나도 니들 나이 땐 엄마 있었거든?"라고 말하거나, 박형식에게 "얘들이 나 놀린다 엄마 없다고"라 말하는 등 어머니로 인해 상처받은 사연을 암시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드라마 시작 전부터 편의점 씬 정말 궁금했는데 이렇게 나왔네요! 김우빈, 박신혜씨 어울림 폭발인 듯!", "영도랑 은상이도 케미 폭발이네요. 이 커플 앞으로 어떻게 될지 완전 궁금해요", "드디어 영도랑 은상이가 만났네요. 완전 잘 어울려요~", "영도가 어머니 때문에 받은 상처가 있는 듯. 마음 상처 받았다고 했을 때는 또 짠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빈은 '상속자들'에서 차가운 성격의 호텔 상속자 최영도 역을 맡았으며, 김우빈 외에도 이민호, 박신혜, 최진혁, 크리스탈, 박형식, 강민혁 등이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상속자들 , 김우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