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신 소녀, 신동엽 "가끔 이소라 얘기도 한다"
기사입력 : 2013.10.01 오후 2:40
안녕하세요 장신 소녀 / 사진 : KBS2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SBS '힐링캠프'

안녕하세요 장신 소녀 / 사진 : KBS2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SBS '힐링캠프'


안녕하세요 장신 소녀가 신동엽의 과거 연인 이소라를 언급한 데 이어 신동엽이 셀프 디스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개그맨 신동엽은 지난달 2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유열을 향해 "나는 가끔 이소라 이야기도 한다"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신동엽은 "가수 이소라 노래 좋지 않아요?"라며 이소라의 노래 '바람이 분다'를 한 소절 부르며 "나는 그 노래 정말 좋다. 소주 한 잔 할 때 듣는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30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 14살의 나이에 키가 182cm라 속상하다는 박수연 양의 사연이 공개됐다. 안녕하세요 장신 소녀는 모델로 꿈이 바뀐 이유에 대해 과거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소라를 언급했고, 신동엽은 "힐링캠프와 이소라 모두 저희가 꺼리는 두 가지 단어인데 이를 한꺼번에 얘기했다"라는 말로 재치있게 응수했다.


안녕하세요 장신 소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장신 소녀 귀엽네", "안녕하세요 장신 소녀 센스 만점", "안녕하세요 장신 소녀 발언에 신동엽 당황모드"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녕하세요 , 신동엽 , 이소라